메이저리그 LA 다저스 소속 오타니 쇼헤이가 오늘 깜짝 결혼 소식을 발표했습니다. 심지어 "결혼할 것이다"가 아닌 "이미 결혼했다"는 소식을 알렸는데요. 상대는 평범한 일본인 여성인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그는 가족을 제외한 주변 지인들에게도 이 사실을 아직 알리지 않은것으로 전해졌는데요.
SNS를 통해 그는 "주변 친구와 팬들에게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라는 말을 시작으로 그의 결혼 소식을 알렸습니다. 평소 착실한 행동과 언행으로 '바른생활 사나이'의 이미지를 구축해 온 오타니의 아내는 과연 누구인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특히 오타니 쇼헤이는 현재 미국에 거주하는 중이고 그의 거주지 또한 LG 다저스 홈 구장 안에 있는 선수 숙소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과연 어디에서 여성을 만나 열애를 한 것인지 의문이 듭니다. 아마 오랫동안 알고 지내던 여성과 장거리 연애 후 결혼을 약속한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그는 올해 만 30세로 혼기가 꽉찬 나이인 만큼, 결혼을 서두를 것으로 보입니다. 결혼식 일정은 아직 정하지 않은 상태이고, 일반인인 아내를 배려해 극비에 치러질 것으로 예상됩니다.
오타니는 훈훈한 외모와 인성으로 전세계적으로 여성팬들을 많이 보유하고 있습니다. 오타니의 '품절남'소식에 많은 여성팬들이 "아내가 도대체 누구일까?", "만찢남" 오타니를 가진 여자가 과연 누구일지 그가 숨기려 해도 금방 알려질 것 같습니다.
그는 결혼 소식을 알리면서도 양가 가족들을 걱정했습니다. 평소 그의 부모님도 "오타니가 번 돈은 모두 오타니의 것"이라며, 아들이 번 돈은 단 한푼도 쓰지 않고 지금까지도 직장생활을 하며 검소하게 생활해 온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번 결혼 발표로 혹시 양가에 피해가 가지 않을까, 오타니는 " 가족을 향한 무허가 취재를 삼가해주세요"라며 간곡히 요청의 말을 남기기도 했습니다.
LA 다저스에서 활약중인 오타니는 10년간 7억 달러(약 9400억 원)의 계약을 맺고 있습니다. 이는 메이저리그 Top5에 드는 연봉이며, 아시아 선수로서는 유일한 기록입니다. 이런 완벽한 남자 오타니를 가진 일본인 아내는 누구일까요? 행복한 삶을 이어갈 오타니를 응원해 주세요.
오타니 쇼헤이 결혼 발표소식 -원문
항상 따뜻하게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시즌이 다가오고 있는 가운데 오늘 여러분들께 결혼했다는 것을 알려드립니다.
새로운 팀과 새로운 환경에서 새로운 삶을 시작합니다.
저희 두명이 힘을 합쳐 (반려견 1마리 포함) 서로 지지하고 팬 여러분과 함께 걸어 나갈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아직 미숙한 점도 많이 있지만 따뜻하게 지켜봐 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상대는 평범한 일본인 여성이며, 양가를 비롯해 무허가 취재는 삼가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